인사말

주님의 한없는 은혜가 당신에게 임하길 기도합니다.

저희 부부는 온전히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뜻에 순종하는 목회와 인생을 살려고 기도하며 몸부림쳐왔습니다. 그리고 그 부르심에 순종해 이 자리에까지 섰습니다. 그러니 저희 인생의 주인은 예수님이십니다.

목회자의 사명은 주님이 십자가의 보혈로 속죄하시고 나에게 맡기신 양들을 끝까지 목양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모든 족속에게 구원의 복음을 전하고 주님의 제자되게 하는 일입니다. 제 인생을 다해 주님을 사랑하고, 교회를 사랑하고, 성도를 사랑하고, 그리고 뉴욕을 사랑하길 원합니다.
주님이 저희를 마음껏 쓰시도록 드려지는 인생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양가 부모님들과 형제들의 기도와 헌신이 아니었으면 저희가 여기까지 올수 없었을 것입니다. 기쁘게 타지로 보내주신 부모님들과 가족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온전히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뜻에 순종하는 목회와 인생을 살려고 기도하며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부르심에 순종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웨체스터제일교회(KCW)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교회 빌딩은 세계의 심장 뉴욕에 위치한 100여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Reformed Church입니다.
그리고 KCW가 1977년 세워진 이후로 많은 눈물의 기도와 부족함 없는 충성으로 뉴욕과 웨체스터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주춧돌과 같은 교회로 쓰임 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영광스러운 교회의 부흥을 위해 담임목사 부부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성도를 돌보는 일과 지역사회를 돌보며 나아가 우리의 궁극적인 목적인 세계선교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신이 이 위대한 사명에 함께할 때, 성령님은 우리가 생각하지도 못한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반드시 보게 하실 것입니다. 이 놀라운 사역에 함께 동참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안병국 목사 올림